이전 페이지 가기
자주 묻는 질문
주문/결제/배송결제방식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1. 신용카드
2. 실시간 계좌이체
3. 가상 계좌
세 가지 결제방식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.
주문/결제/배송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?
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후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변경가능하며
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한 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.
주문/결제/배송가상계좌로 입금 했는데,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
입금확인까지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주문/결제/배송비회원은 주문할 수 없나요?
이로움ON 회원가입 후 주문 가능합니다. (비회원의 경우 주문 불가)
주문/결제/배송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이로움ON 상품 주문은 전화로는 불가능합니다.
주문/결제/배송상품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구매를 희망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일괄 구매하거나 건별로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주문/결제/배송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파손된 상품의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후 채널톡 "이로움ON" 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교환,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.
주문/결제/배송배송지 추가/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마이페이지>회원정보 의 배송지 관리를 통해 수정 및 추가가 가능합니다.
※ 결제완료인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주문/결제/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배송비는 업체에 따라 상이하며 상품 세부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주문/결제/배송주문 상품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마이페이지>쇼핑 내역의 주문 조회>배송중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